B2B IT 전문기업 ㈜신성씨앤에스, 고객의 소리를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동현 기자
승인
2021.08.23 10:50
의견
0
[강소기업뉴스 송동현 기자] 기업의 효율적인 구매관리를 위한 ‘신성 SRM’의 개발배급사 ㈜신성씨앤에스가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하며 기존 고객사와 신규 고객사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성 SRM’이란 국내에서 유일한 B2B 네트워크 기반으로 제작된 고객 맞춤형 구매관리 서비스 솔루션이다. 기업 내 다양한 부서에서 일어나는 세세한 구매관리부터 견적서, 거래명세서 관리 등 자산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실시간 구매현황파악 △배송상태 조회 △구매비용 절감 △구매시간 단축 △전담 엔지니어 기술지원 등 다양한 강점이 돋보인다. 올해 새로 업데이트된 ‘신성 SRM Ver.2’는 모바일과 웹 버전에서도 사용 가능해지며 접근성과 편리성이 더 높아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신성씨앤에스의 주력 솔루션이라고 볼 수 있는 ‘Trust A.R’은 기업 PC에 오류 및 바이러스 등으로 발생하는 소프트웨어 오류를 해결하면서, 동시에 기업 내에서 △IT 자산관리 △PC 모니터링 △파일 배포 △원격관리 및 접속 등 다양한 정보를 관리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렇게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며 배급하는 ㈜신성씨앤에스는 현재 13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 매년 평균 30%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IT 하드웨어와 PC 시장에서 흔들리지 않고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할 수 있던 비결을 묻자 ㈜신성씨앤에스의 전성우 대표(이하 전 대표)는 “당사에는 업무를 완벽히 숙지하면서, 본인이 판단하는 능력을 기르며 스스로가 회사를 대표해 고객사에 제안할 수 있게끔 훈련하는 인재육성방침이 있다. 그런 훈련을 통해 탄생한 인재들이 ㈜신성씨앤에스의 가장 큰 강점이자 성장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매주 회사의 비전과 방향성에 대해 전 직원과 소통한다는 전 대표는 “당사의 사명은 ‘IT 전문가로서 기업의 올바른 업무환경 구현을 위해 최고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이다. 고객사의 올바른 업무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당사 직원이 고객사의 요구사항만으로 고객사의 문제점을 즉각 진단해야 한다. 최고의 솔루션은 개인역량에 팀 간, 부서 간 조화가 더해지며 만들어지고, 꾸준하면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눈앞의 이익이 아닌 장기적인, 올바른 공생을 추구하는 마음가짐을 가지라고 항상 강조한다.”라고 말했다.
㈜신성씨앤에스 임직원 간의 단결력이 유독 좋은 이유에 대해 “감사하는 문화라고 생각한다. 2017년 11월 ‘감사 나눔 워크샵’에서 전 직원이 ‘100 감사’를 쓰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후 계속해 감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자연스럽게 동료와 고객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고 긍정적인 분위기의 조직이 되었다.”라고 언급했다.
본인의 성장세를 뒤돌아보고 성공사례들을 동료들과 공유하는 ‘지식페스티벌’과 Leadership Training 교육, 유명강사 초빙 강연 등 매해 꾸준히 직원 교육을 진행한다는 전 대표는 “직원의 성장이 곧 기업의 미래다.”라고 말했다. ㈜신성씨앤에스가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밖에 없는 대목이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