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1.04 16:22
의견
0
여성들은 누구나 출산과 동시에 육아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경력단절을 경험하게 된다. 그러나 요즘은 육아와 일을 하면서도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중 뉴스킨이 대표적이다. 여성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뉴스킨 사업가 조하나 역시 육아를 통한 경력단절 시절, 나를 가꾸면서 수입도 얻을 수 있는 일인 것에 매력을 느껴 뉴스킨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출산 이후 점점 달라지는 외모에 자존감과 자신감이 낮아지는 것을 느끼던 찰나에 뉴스킨을 알게 되었고 매일 조금씩 발전하고 성장하는 ‘새로운 나’를 만날 수 있었다고 한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경력단절 여성들은 물론 취업준비생, 추가 수입을 찾는 자영업자 등 다양한 사람에게 기회를 열어주고 있는 뉴스킨. 본인이 직접 사용해 보면서 제품력과 보상에 대한 확신이 커졌고 더 많은 사업자를 도와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현재 경기지역에서 활동 중이지만 지역 상관없이 전국적으로 뉴스킨을 함께할 파트너 사업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본인이 실제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함께하는 파트너 사업자들에게 더 많은 노하우를 알려주며 언제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고 있는 뉴스킨 사업가 조하나.
처음 시작할 때 ‘내가 잘 할 수 있을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한 과정이라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뉴스킨에 뛰어든 사업자들과 더 깊이 공감하고 목표를 향해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해낼 수 있는 힘을 기르고 싶다고 전했다.
뉴스킨 사업가 조하나는 ‘나를 가꾸며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이면서 추가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고 내가 꿈꾸는 삶을 위한 과정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타인의 인생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파트너 사장님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으로 나의 꿈에도 한 발짝 가까워지는 삶을 살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뉴스킨은 물론 육아맘의 일상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뉴스킨 사업가 조하나. ‘요즘은 펜데믹 사태로 인해 다양한 직업과 일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체계적인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뉴스킨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니 관심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뉴스킨 사업가 조하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