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소품 판매몰 우드마키 감성적인 아이템으로 눈길

곽혜인 기자 승인 2022.04.27 15:47 의견 0

펜데믹 시대,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 꾸미기에 관심을 두거나 인테리어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소소한 제품만 바꿔주어도 편리한 일상을 누릴 수 있으므로 많은 사람이 아기자기한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

우드마키는 이러한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작은 물건이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일상에 특별함을 더한다는 믿음으로 스토어를 만들었다는 우드마키. 오래된 노하우로 직접 수제작한 인테리어 원목 소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살려주는 인테리어 원목 소품들을 모아둔 우드마키. 원하는대로 집을 꾸미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편안한 공간에서 추억을 만들수 있도록 우드마키에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저격하는 인테리어 원목 소품을 다양하게 준비해두고 있다.

실제로 우드마키를 이용한 고객은 "친환경적이고 감성디자인 용품을 찾고 있었는데 우드마키에 다양한 카테고리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우드마키 관계자는 "내 취향대로 집을 꾸미는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우드 마키에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라도 편하게 방문하셔서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우드마키에서 판매하는 보다 다양한 상품 및 문의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