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지속적인 건강 악화, 식습관에 수명이 걸려있다.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6.08 11:16 의견 0

최근 바쁜 일상으로 아침 식사를 거르는 현대인들이 점차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하다 보니 이후 식사를 많이 먹게 되고, 운동이 부족하다보니 몸의 밸런스가 쉽게 깨지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건강기능식품로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은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영양불균형의 상태를 가지고있다. 우리몸에 반드시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은 인체에 직접적인 관여를 하는 물질이며 모든 영양소의 중간단계이다. "토탈스위스"의 건강기능식품은 인체에 효과적으로 작용 할 수 있도록 생화학, 물리학적인 관점에서 철저하게 탐구 개발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과거 중장년층에서 선물로 주고 받던 건강기능식품이 최근에는 20대 중반부터 구매를 하는것을 볼 수 있다. 그 만큼 현대인들의 업무량과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은 우리의 세포를 힘들게하여 빠른 노화를 촉진 시키고 전체적인 건강 악화를 유발한다.

토탈스위스 사업가 김현숙은 "수면이 부족하고 늦은 시간까지 일을 하고 눈이 떠있는 현대인들에게 아침식사를 거르는것은 장기간 치명적인 건강 악화로 이어 질 수 있으며 인스턴트 식품이 보편화된 현대에서는 영양소를 섭취할 때 배부르면 그만 이라는 간편한 식사에 매료되어있다"라며 "하지만 장기간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지 못한다면 어떠한 신체 영양 불균형이 오게될 지 모른다. 영양소 불균형은 어느 한 영양소가 과도하게 높게 섭취가 됐다던지 과도하게 영양이 부족해진다던지 하는 것이다. 이것에 밸런스를 맞춰야 현대인들의 정신이 극도로 피로한 생활에 신체적인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다"라고 전했다.

토탈스위스의 건강기능식품은 영양 밸런스를 맞춤형으로 제공을 하고 있다. 최근 물가 상승율을 고려해보자면 이만한 맞춤 영양소를 꽤 합리적이고 납득이 될 만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으며, 토탈스위스의 회원이 된다고 하면 추가적인 혜택까지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한편 건강식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은 김현숙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