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몽쇼, 반려동물 핸드메이드 옷 선보여 눈길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7.22 16:29 의견 1

국내 반려동물 시장의 급성장으로 중국산 반려동물 아이템 등이 유입되며 반려동물 쇼핑몰 시장은 포화 상태다. 반려인의 눈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명품 애견의류와 목걸이, 유기농 사료 등 특별함이 없이는 살아남기 힘든 시장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폴몽쇼는 반려동물이 편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맞춤 제작 의류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나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기억하고 행복감을 동시에 선사해 반려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성장하고 있다.

폴몽쇼의 반려동물 옷은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개성, 특성을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반려동물 옷을 만들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고 특별하다.

폴몽쇼를 이용한 한 고객은 ‘반려동물에게 하나뿐인 옷을 만들어주고 싶었는데 이곳에서 할 수 있었다, 깔끔하고 예뻐서 아주 마음에 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폴몽쇼 관계자는 ‘반려동물이 반려인에게 달려올 때 귀엽게 달려오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제작하고 있다, 항상 반려동물의 안전과 반려인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왕이면 더 예쁘고 아무도 하지 않는 유니크한 것으로 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언제라도 편하게 문의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폴몽쇼에서 제작하는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