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에 행복이 되는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 아뜰리에 미누스콜로(L'atelier minuscolo)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9.29 15:39 의견 0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사람들의 일상 중 가장 큰 변화가 홈카페이다. 예전같으면 분위기 좋은 교외로 나가서 예쁜 카페를 가는 것이 일상이었는데 그 일상을 누리지 못하는 동안 집에서 예쁜 컵 등을 활용해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실제로 SNS속에는 진짜 카페 못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홈카페족을 많이 볼 수 있다. 아뜰리에 미누스콜로(L'atelier minuscolo)는 인스타그램에서 한 번씩 봤던 감성 식기부터 악세사리 등 빈티지 느낌의 소품들이 모여 있는 곳이다. 직접 정성들여 자체 제작한 소품들을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므로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다.

아뜰리에 미누스콜로(L'atelier minuscolo)를 이용한 한 고객은 "예쁜 감성소품은 물론이고 귀여운 머그컵, 미니백 등을 구경할 수 있어 너무 좋다, 가격이 착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뜰리에 미누스콜로(L'atelier minuscolo) 관계자는 "화려하거나 값비싼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집 안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게 하고 싶다"라며 "바쁘고 정신없는 하루에도 아늑하게 쉬어가는 나만의 공간을 만들고 나만의 홈카페를 완성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일상 속에 작고 소소하지만 감동과 위로를 줄 수 있는 공간으로 기억되고 싶다, 제품을 받는 그 순간까지 기다리는 마음을 함께 나누는 스토어가 되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아뜰리에 미누스콜로(L'atelier minuscol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상품 안내 및 문의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