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잡화 쇼핑몰 지혜 상자, 편안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11.24 18:04 의견 0

집이라는 곳은 내가 가장 자연스럽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다. 세계적인 펜데믹 현상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그 가치는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일상 생활용품과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혜 상자는 그러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으면서도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작은 물건이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지친일상 속에 힐링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스토어를 만들었다는 지혜 상자. 편안한 집이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즐거운 일상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집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무엇보다 각 제품이 가격대도 좋고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들로만 이뤄져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혜 상자를 이용한 고객은 "생활용품이 필요해서 온라인으로 알아보면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가 어려웠다"라며 "지혜 상자는 내가 찾는 것이 있고 디자인이나 가격적인 부분도 좋아서 늘 만족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생활잡화 판매점 지혜 상자 관계자는 "내가 사고 싶은 생활 잡화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포인트가 되는 소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지혜 상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상품 안내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