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모든 식자재를 <식자재 푸드팜>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3.03 17:33 의견 0

코로나19 감염병이 이제서야 조금 풀리는 추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드디어 자영업자들의 마음이 하나 둘 놓이고 있다. 거리두기와 실내마스크가 해제되어 사람들이 마음 편이 외출을 하며 외식을 하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자영업자들은 이제야 식재자값의 걱정을 하기 시작한다. 점점 물가가 오르는 시대에 식자재를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기 때문이다.

식자재 푸드팜은 그런 자영업자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저렴한 식자재 전문 스토어이다.

농축수산물의 경우 신선도가 생명인 제품이기 때문에 보다 신선한 제품을 빠르게 배송할 수 있는 업체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통은 짧고 제품을 정직하게 판매하는 식자재 푸드팜 역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농수산물,축산물,공산품 등 다양한 식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 식자재 푸드팜.

식자재 푸드팜 대표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다양한 식자재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신뢰가 최우선으로 되도록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약2만가지의 다양한 식자재를 보유하고 있다. 개인고객은 저렴하게 쇼핑도 가능하고 자영업자들은 편리하게 발주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식자재 푸드팜은 대기업 식자재 공급업체인 CJ 프레시원의 물류센타에서 수도권 전역 직배송 및 전국 택배가 가능하다. 더 많은 고객들이 식자재 푸드팜을 찾아올 수 있게 최선을 다하는 식자재 푸드팜이 되겠다."라며 인터뷰를 끝마쳤다.

늘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지금보다 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다고 말하는 식자재 푸드팜.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식자재들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