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화 꽃다발 전문 꽃집 ‘라플로리’ 플라워 정기구독 런칭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3.06 10:34 의견 0

화곡 꽃집 ‘라플로리’가 2023년 3월부터 플라워 정기구독을 런칭하고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라플로리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꽃집이며, 꽃의 신선도를 중요하게 관리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싱그러운 꽃을 제공하고 있다. 기념일이나 프러포즈에 사용하는 생화 꽃다발과 꽃바구니는 물론 부케, 센터피스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플로리가 런칭한 플라워 정기구독은 구독 고객에 한해 2주, 4주마다 계절꽃과 다양한 꽃들을 집 또는 회사까지 보내 드리는 서비스다. 4가지 꽃으로 5송이, 5가지 꽃으로 10송이, 8가지 꽃으로 15송이로 구성되어 배송된다.

소비자들은 라플로리 플라워 정기구독을 통해 부담되지 않는 합리적 가격으로 꽃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차별로 꽃의 구성과 색상을 다르게 제공하기 때문에 집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거나, 꽃을 좋아하지만 어떤 꽃을 사야 할지 잘 모르는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라플로리 관계자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요청사항을 서비스에 빠르게 반영하고 있다”면서 “기쁜 마음으로 꽃을 선물하는 고객의 그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꽃 상품을 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플로리에서는 현재 플라워 정기구독 런칭을 기념해 구독 신청자들에게 회차마다 무료배송, 절화보존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4회차 이상 신청하는 고객에겐 미니 유리 화병을 증정하고, 8회차 이상 신청하는 고객의 경우 유리 화병과 꽃가위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