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엘, 글로벌 최대 K-컬쳐 축제 ‘K-COLLECTION with KCON LA 2023’에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도화가인 홍보 부스 성황리에 마쳐
김회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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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06 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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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엘은 전세계 150여개 국에 한국의 트렌디한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을 판매하는 역직구몰로, 지난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KCON LA 2023 K-컬처 페스티벌과 연계해 진행된 자사브랜드 도화가인 홍보 부스행사가 큰 화제를 모았다.
케이콘은 CJ ENM이 2012년부터 한류문화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K-POP, K-콘텐츠 제공을 넘어 K라이프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기 위해 만들어진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로, 올해에는 총 14만명의 관객이 참여하여 역대 최다 관객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케이콘 LA에서 코리엘은 역직구몰 상 판매 중인 100여개의 K-뷰티 브랜드 중 한국 전통 재료 쌀겨를 이용한 자사브랜드인 ‘도화가인’을 내세워 쌀겨 선크림, 토너, 수분크림, 마스크팩, 파우더 클렌저 등의 브랜드의 전제품을 전시하여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여 홍보했다.
도화가인 브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발생한 총 매출의 절반 이상이 케이콘 페스티벌을 통해 발생한 만큼 큰 호응을 얻었으며, 판촉전을 위해 준비되었던 제품 물량이 모두 완판됨에 따라, 도화가인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구매까지 이어진 것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코리엘에 따르면, 친환경 종이 패키징 및 촉촉한 제형과 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도화가인 선크림은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독특하고도 간편한 스파우트 파우치에 담은 쌀 소프트 스크럽 워시오프 마스크 또한 선크림에 이어 큰 인기를 끌었다고 전해졌다.
코리엘 관계자는 이번 케이콘 LA 행사를 통해 K-컬쳐에 대한 인기와 위상을 몸소 체감하며 받았던 피드백을 토대로 더 나은 상품개발과 맞춤형 마케팅에 이를 반영할 것으로 밝히며 앞으로도 K-뷰티와 한류에 대한 글로벌한 관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아가가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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