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강남 다이어트 '마이너스 루틴 세트' 출시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9.11 17:31
의견
0
헬스케어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방송인 강남과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강남 마이너스 루틴 세트’를 출시했다.
푸드올로지는 지난해 개그우먼 신봉선과 함께 체지방 11kg 감량에 성공한 데 이어, 소비자들에게 체계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안하고자 방송인 강남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강남은 6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서 특유의 친화력과 솔직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은 최근 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와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체중 증가는 물론 건강 관리까지 필요해지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이에 푸드올로지는 강남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현재 상황에 맞추어 △맨올로지 컷 △버닝올로지 티 △차전자피올로지 등으로 구성된 ‘강남 마이너스 루틴 세트’를 설계했다. 강남은 이와 함께 식이조절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며 순조롭게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푸드올로지는 자사몰에서 ‘강남 마이너스 루틴 세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실제로 강남이 섭취했던 제품들의 조합, 섭취관리법 등을 상세하게 공개했다. 또한 건강관리사, 영양사 등 전문가가 진행하는 1:1 상담 서비스를 운영해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다이어트와 건강관리 방법을 제안한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강남이 즐겁게 자기관리를 하며 다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있다” 며 “강남과 같이 비슷한 고민을 가진 2040대 남성분들도 강남 마이너스 루틴 세트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올로지는 강남 다이어트 프로젝트의 시작 단계부터 다이어트 성공까지 일련의 과정들을 푸드올로지 자사몰 및 SNS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