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빨간통 x 빨간물 세트에 이어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 출시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9.13 16:49
의견
0
이미지 제공 : 푸드올로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최근 실시한 '2022년 마케팅·광고효과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 10명 가운데 6명 가량은 다이어트 보조식품 섭취 시 '유산균'을 함께 섭취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헬스케어 브랜드 푸드올로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체지방 감소와 유산균 증식 및 쾌변까지 한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0일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푸드올로지
푸드올로지에서 출시한 ‘10일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는 차전자피올로지와 버닝올로지 티로 구성되었다. 다이어트 감량 목표에 따라 ▲베이직 코스 ▲스트롱 코스 중 선택하면 되는데, ▲베이직 코스의 경우 아침 식사 전 물과 섞은 버닝올로지 티 1포와 차전자피올로지 1포를 함께 복용해주면 된다. 이후 저녁 식전 차전자피올로지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해주면 된다. ▲스트롱 코스를 베이직 코스에서 점심 식사 후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1포 추가로 섭취해주면 된다.
버닝올로지 티는 세계 특허 체지방 감소 원료인 와일드망고를 주원료로 함유했다. 식품의약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와일드망고는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중 감소 ▲체지방 감소 ▲허리둘레 감소 ▲지방 분해 호르몬 ’아디포넥틴’ 증가 ▲식욕 조절 호르몬 ‘렙틴’ 농도 변화가 확인되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제조기업 미국 듀폰사의 ‘다니스코 유산균’을 핵심 균주로 함유해 장 정착력과 생존력 모두 검증된 균주들로 장 끝까지 유산균의 생존율을 올려 장 건강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미지 제공 : 푸드올로지
차전자피올로지는 고함량의 7,200mg 차전자피가 쾌변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차전자피올로지의 주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물을 만나면 40배 팽창하는 특성을 갖고 있어 포만감을 주고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섬유질이 풍부한 자색고구마와 귀리 식이섬유, 치커리 뿌리 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유산균 4종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평소 다이어트 진행 시 배변활동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이어트 할 때 가장 필요한 식욕 조절과 노폐물 배출을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를 통해 도움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