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방송인 강남과 함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선보인다.

푸드올로지는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 ‘신봉선 다이어트’로 큰 인기를 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이전에 개그우먼 신봉선과 함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해 무려 체지방만 11kg 감량한 쾌거를 이룬 적이 있다. 푸드올로지는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방안을 제안하고자 이번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푸드올로지

‘강남 자기관리 세트’는 강남의 건강 상태와 현 상황에 맞추어 설계된 세트로 ▲맨올로지 컷, ▲버닝올로지 티, ▲차전자피올로지,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강남은 해당 세트와 함께 적절한 운동 및 식이조절을 병행하며 순조롭게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강남 자기관리 세트’는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강남이 실제로 섭취했던 제품 조합과 섭취 관리법 등을 자세하게 공개했다. 또 현직 영양사와 건강관리사 등 전문가가 진행하는 1대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운영해 다이어트를 비롯한 건강관리에 대해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체계적인 다이어트 방안을 제안할 계획이다.

푸드올로지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강남과 비슷한 다이어트 고민을 가진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과 루틴으로 모든 사람들이 도움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