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복합 문화공간 "Raum" - Art Salon 그의 대표작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전 개최
김회석
승인
2023.11.02 13:17
의견
0
강남의 고품격 복합 문화 공간 "Raum"은 한국을 대표하는 거장들과 함께 라이징 작가를 소개합니다. 특별한 초대전 (라움주최로 Gallery U.H.M (권서현 부관장)의 총괄지휘로 오픈월(대표 반수경)이 참여한다)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사진 작가 이안 리를 전시합니다. 그의 작품은 강렬하고 남성다운 순간들을 셧터로 남기며, 원색의 아름다움과 찰나의 순간을 예술로 담아내어 관람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안 리는 의학계 석학과 동시에 사진 작가로 활동하며, 학문의 탐구정신과 예술을 사진 속에 아름답게 융합시킵니다. 그는 복잡한 연구 아이디어를 사진을 통해 시각적 예술로 풀어내는 열정을 가지고 항상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마음으로 사진 예술에 몰두해왔습니다. 그의 사진 작품은 유년기부터 시작되어 왔으며, 라이카 사진상 수상과 라이카 전시를 통해 강한 개성을 드러냈습니다.
"Raum" - Art Salon에서는 그의 대표작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전이 10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개최됩니다. 또한, 12월에는 그의 진정성 시리즈 중 "Conflict - 물리적 갈등" 사진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