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오 평생교육원,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한 꾸준한 기부 활동 진행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4.07.01 16:37 의견 0
알지오 평생교육원 제공

IT전문교육 (인강부분)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IT전문교육’을 목표로 2003년부터 현재까지 20여년의 긴 세월동안 다양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칫 어려울 수 있는 전문적인 IT교육을 기초부터 쉽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처음 배우는 초보자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활동 중인 전문 인력들도 많이 수강하고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기부 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2003년부터 매월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오고 있으며, 주변 이웃들을 위해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와 적십자를 통해 라면기부와 기부금 지원을 현재까지 매월 실행하고 있다. 그 결과로 대한적십자사의 ‘적십자회원유공장 은장’, 시청에서 이웃사랑 실천 표창장을 받았고,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잇기 운동에 동참해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였다. 또한 성실한 납세 결과 경기도 성실납세자로도 선정되었다.

알지오 채명수 대표는 “각 분야, 계층 간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과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고 있으며, 2024년 청룡의 해에도 꾸준히 사랑의 기부를 실천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알지오는 평생교육바우처 카드도 사용할 수 있는 평생교육바우처 사용처로 IT강의부터 기초 영어까지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다. 평생교육바우처 모든 고객들에게 일부 비용을 지원하여 평생교육바우처 전용 패키지를 수강, 알지오의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