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용품 온라인 종합 쇼핑몰 ‘우아하개 냐옹’ 오픈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2.08 18:11
의견
0
반려동물은 가족이라는 인식이 강해지면서 점점 반려동물 용품 시장도 커지고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반려동물에게 더 좋은 용품을 쓰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면서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하나 따져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반려동물 용품 시장도 급성장하며 오프라인 대비 비교적 저렴한 비용에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쇼핑이 주요 채널로 주목받고 있다.
반려동물 용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우아하개 냐옹’을 운영하는 대표는 “반려동물에게 아낌없이 투자하고 보살피는 펫팸족의 마음으로 제품을 팔아야 한다”라며 판매 원칙을 강조했다.
‘우아하개 냐옹’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오픈마켓에서 강아지 사료를 비롯해 애견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다.
차별화된 애견용품 쇼핑몰을 표방하는 ‘우아하개 냐옹’은 종합 인프라 솔루션을 갖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예로 여태 애견용품 쇼핑몰에서 보지 못한 친절하고 자세한 제품 설명 페이지를 고품질 사진과 함께 구성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우아하개 냐옹'대표는 “우아하개 냐옹 공식 스토어에는 반려인들끼리 대화를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방에 입장할 수 있고 고객들이 스토어에 편하게 들어와 많은 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다양한 용품들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또한, 판매만이 목적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항상 고객이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 재 방문율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아하개 냐옹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