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은 사람들을 위한 패션의류 쇼핑몰 JUVELY 다양한 데일리룩 선보여 주목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2.03 18:35
의견
0
패션은 나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되고 있다. 옷 잘 입는 법 등이 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패션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매년 바뀌는 트렌드를 읽으면서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그중 키가 작은 사람들은 온라인 속 사진, 구매 후기 등을 참고해 옷을 구매한 후 막상 옷이 크거나 해서 반품하거나 직접 수선해야 하는 경우를 보통 신장의 사람들 보다 많이 겪게 되 곤 한다. 패션 의류 쇼핑몰인 JUVELY는 키작녀들을 위한 스토어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의류 쇼핑몰 JUVELY를 이용한 한 고객은 "유행 타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데, 요즘 쇼핑몰들이 다 유행 아이템에만 치우쳐 있어 쇼핑하기 어려웠다. JUVELY는 퀄리티가 좋으면서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만족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실제로 스토어에는 베이직한 티셔츠나 언제라도 꺼내 입을 수 있는 반팔티 등 꾸민 듯 안꾸민 듯 한 데일리한 패션 아이템이 눈에 띈다. 이런 상품들은 매년 유행 타지 않고 편안하게 꺼내 입을 수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심플하면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해 놓은 JUVELY 관계자는 "키와 상관업이 다양한 옷들과 다양한 연령층이 이쁘게 입으실 수 있도록 데일리룩, 데이트룩, 오피스룩 등 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데일리한 여성의류 쇼핑몰 JUVELY의 다양한 상품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