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오 평생교육원, ‘기초부터 실무까지 차근차근’ 배우는 교육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4.03.04 16:02
의견
0
국내최초 IT전문교육 (인강부분)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교육청에 정식으로 인가받은 평생교육원으로 실무 중심의 다양한 IT전문교육 강의을 서비스하고 있다. IT교육업체는 대부분 짧은 수명을 가지고 있지만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2003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많은 수강생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고 있다.
알지오는 IT, 멀티미디어, 오피스, 자격증 등 많은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초부터 실무까지 차근차근’ 이라는 교육방법으로 수강생들을 학습하고 있다. 해당 과목을 처음 배우는 초보자가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해서 실무과정까지 배워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강의를 서비스하고 있다.
알지오는 평생교육바우처 카드도 사용할 수 있는 평생교육바우처 사용처로 IT강의부터 기초 영어까지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다. 평생교육바우처 모든 고객들에게 일부 비용을 지원하여 평생교육바우처 전용 패키지를 수강, 알지오의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알지오는 2003년부터 매월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왔다고 밝혔다. 주변 이웃들을 위해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와 적십자를 통해 라면기부와 기부금 지원을 현재까지 매월 실행하고 있다. 그 결과로 대한적십자사의 ‘적십자회원유공장 은장’, 시청에서 이웃사랑 실천 표창장을 받았고,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잇기 운동에 동참해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였다. 또한 성실한 납세 결과 경기도 성실납세자로도 선정되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