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와 협업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키티버니포니는 개성 있는 패턴 디자인과 컬러 플레이로 1030세대에게 인기를 끄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굿즈는 키티버니포니의 시그니처인 토끼 모티브와 감각적인 패턴을 조화롭게 적용해 일상 속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제품은 ▲‘투썸xKBP 버니 텀블러’(2종) ▲‘투썸xKBP 버니 쿠션’ ▲‘투썸xKBP 런치백 세트’로 구성됐다.
‘투썸xKBP 버니 텀블러’는 아이보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트렌디한 색상 대비가 돋보인다. 반 무광 질감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으며, 상단 손잡이에 스트랩을 연결해 크로스백처럼 착용할 수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또한, 텀블러 구매 시 다용도 파우치가 함께 제공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투썸xKBP 버니 쿠션’은 키티버니포니의 시그니처 토끼 디자인에 귀여운 딸기 자수를 더한 제품으로, 홈 스타일링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투썸xKBP 런치백 세트’는 키티버니포니의 대표적인 패턴을 적용한 스트링 백 형태로, 스타일과 수납력을 모두 고려했다. 구성품인 도시락통(2개입)은 국내 제조 브랜드 ‘실리만’ 제품을 사용했으며, 이동식 칸막이가 포함돼 반찬을 깔끔하게 구분할 수 있다.
최근 ‘꼭 필요한 것만 구매한다’는 의미의 ‘요노(YONO, You Only Need One)’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실용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3,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투썸xKBP 버니 쿠션’과 ‘투썸xKBP 런치백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 굿즈는 2월 6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