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브랜드 ‘온더바디’와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브랜드 ‘펫패밀리’가 인기 상품인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를 애니메이션 ‘짱구는못말려’와 협업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풋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온더바디의 발을씻자 풋샴푸 2종은 애니메이션 속 짱구의 엉덩이가 떠오르는 복숭아 향의 ‘말랑향긋 피치향’과 ‘시원달콤 민트초코향’으로 구성됐다. 99% 항균 인체 시험을 완료한 포뮬러를 적용해 세균과 체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보송 데오 미스트’, ‘풋필링 마스크’, ‘풋밤크림’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모두 짱구가 그려진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펫패밀리에서 출시한 ‘강아지 발씻자 짱구’는 풋샴푸와 티슈형 제품을 각각 출시해 소비자가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짱구 가족들의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온 가족과 반려견의 발 건강을 돌볼 수 있는 특별 에디션을 구성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만든 차별화된 제품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 상품은 이달 10일부터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